티스토리 뷰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gpLZp5icEyY 

자료 : AOZ AMA

 

지속성 있는 Earning SYSTEM을 만들려면

- P2E 게임에서 어느 특정지점에서 곡갱이 질을 해야 된다?

- AOZ가 꿈꾸는 X2E의 세상은 P2E도 가능하지만 X2E이어야 한다!

- 메타버스에서 어떠한 방식으로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수익화 하는 플랫폼이 목적!

- 결국 AOZ이라는 IP를 사람들이 좋아하고 확장되는 세상!

 

많은 프로젝트들이 힘들지만, 로드맵 이상으로 성공하는 프로젝트가 나온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고 성장하고 있다!

 

위의 내용이 AMA의 핵심적인 내용이었다. 

스테이킹이나 일종의 멤버쉽으로서 Benefit도 부여될 예정이지만, AOZ팀은 처음부터 끝까지 Age of Zen이라는 IP(지적재산권)에 집중하고 있다. 그리고 토큰이코노미, P2E 등 모든 것의 성공요소는 결국 IP를 사람들이 좋아하고 확장될때만 가능하다고 얘기하고 있다.

 

(수요 공급을 고려한 토큰이코노미?를 설계해도... 디지털 데이터 쓰레기는 쓰레기일 뿐이다... 마법의 수학공식을 찾아서 이코노미를 만들 생각인가?.. 그런 시도는 테라-루나 정도로 충분하다.)

 

다른 NFT 프로젝트처럼 요란하지도 않고, 특별히 홍보활동이 많지도 않지만

묵묵히 해야할 일을 하고 있는 느낌이다. 

 

대작 게임을 만드는데 하루 아침에 되는게 있던가, 대작 소설을 집필하는데 얼마나 많은 인고의 노력이 필요한가

FOMO나 Flex에만 집중하는 허세력 높은 PFP 프로젝트들과는 다른 길을 가고 있는 AOZ 프로젝트를 응원한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